예) 황금성릴게임 릴게임황금성 게임방법 공략 및 후기 파트2
top of page
  • 관리자

황금성릴게임 릴게임황금성 공략 및 후기 파트2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30일




다른분들의 공략법들을 전부 읽고 필요한 부분만 요약 편집했습니다.


1) 20만 원 이상 터진 기계는 무조건 다른 기계로 갈아타세요. 가끔 연타를 줄 수도 있으나 2만~3만 원 정도만 더 투입 해보고 간파 해야 한다.

- 터진기계 또 터지더라도 보통 10만~20만은 더 돌려야 터진다.


2) 기계가 실시간 랜덤으로 작동하니 여기저기 모두같이 터질 때 같이 터지는 타임

을 만들고 터지는 번호도 비슷한 계열이다. 예를 들면 13번이 터지면, 23,33,43,53번이 다같이 함께 터진다. 그날 하루 동안 높은 점수를 준 번호가 23번이라면 그 뒤로도

3번 계열이 터질 확률이 가장 높다.


3) 용가리 또는 갈고리 터진기계는 10만 이상 빨린다. 하지만 가끔 그런기계도 풀리는 기계나 대박 기계로 갑자기 바뀔수 있으니 2만~3만 원 선에서 간을 볼 필요가 있다. 그렇지만 그 이상의 간봄은 독약이다.

(황금성 가라사대 복음 1장 1절 -- 용가리 터지면 먹고 빠져라!)


4) 배당 용가리 터진 기계 그리 깊지않게 또 배당 용가리가 터지거나 대박 황금성이 곧 터질 확률이 아주 높다.


5) 대박 황금성 터진후에 4 4 bar가 올 확률이 높다. (대박 황금성 후속타로 4 4 bar 30 이상이 나오거나 또는

4 4 bar 등장 후 얼마지나지 않아 대박황금성 출현)


6) 진짜 무쟈게 안뜨는 똥 금 성이라도 진득허니 한 기계에 앉아 있으면 그래도 언젠가는 뜨긴 뜬다. 황금성의 가장 큰 특징은 많이 먹은 놈은 반드시 기어 내게 되어있다.

(하지만 요즘도 통할지는 솔직히 장담 못 하겠다.하지만 그렇다고 믿고 싶다.)


7) 밤과 낮 상관없이 뜰놈은 반드시 뜬다.밤과 낮은 교대로 70초(슬롯 12바퀴) 정도 순환한다. 성문이 오픈하는 bonus는 대략 20%정도 확률(5개 중 하나)로 하루에 한번 이상은 성문이 열린다.


8) 남는 자투리 점수(4천~7천 점)를 줄 때 상단으로 주는 기계는 하단으로 자투리 점수를 주는 기계보다 좋은 기계이다.


9) 게임상의 나타나는 징후로 본 황금성 공략법


- 선장이 3개 돌아서 피에로로 변신 후 1200점 맞는 기계는 과감히 버려라.


- 단돈1만 원으로 알 점수 2000점 이상(주는 기계가 더 잘 터짐)이나 500점 이하(조금 빨다가 줄 기계)는 좋은 기계다.


- 잭팟 점수를 높은 채로 오래동안 멈춰 있으면 조만간 큰게 터질 것이다.


- 남은 점수 돌릴때 4천~7천 점 주는데 7000점 이상 주는 기계는 깊어질 확률이 높으니 과감히 버려라.

(이 기계는 앞으로 한동안은 점수를 안 줄거니 생각할 것도없다. 미운 넘 떡 하나 더 줬다 생각해라.)


황금성 후기


요즘 야마토 게임에서 플레이 하다가 황금성으로 옮겼습니다.

어제는 4만 8천원 패 오늘은 16만 승 토탈 11만 2천원 승리중 입니다

제가 릴 게임을 무척 좋아해서 제 경험을 토대로 간략하게 몇자 적어봅니다.

황금성 같은 경우는 2만~ 3만원 정도의 선에서 승부를 봐야 할 것 같아요.

장타를 보지 마시고 무조건 단타 위주로 승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제 제 경우는 2만 원째 빨고 3만 원째 태극 7배당 뜨더라구요.. 그리고나서 한 12만 점 정도 주더라구요.그래서 더 넣어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좀 더 넣어보니까 나온 거 다 토해내고 6만 원 더 먹어 버리더라구요..

2만~3만 원정도에 10만 원 정도 먹었다 싶으면 잽싸게 다른 기계로 갈아 타는게

황금성의 확률이 더 높은거 같더라고요.. 오늘 경험상 그럽니다.

오늘 같은 경우도 1만 원 투입 3만 원 승

잽싸게 다른 기계로 가서 3만 원 투입 5만 원 승

또 다시 다른 기계로 자리 바꿔서 5만 원 투입 (여긴 좀 오버했네요) 10만 승

합 오늘 9만원 승 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고래나 황금성 3만 원 안에 나오더라고요.

3만 원 안에 안 나올경우 깊으면 8만 원 ~ 10만 원 안에 나옵니다...

그 이상 들어가게 되면 도박이 되는거 같더라고요..

잃은 돈 생각나서 또 넣고 또 넣고 결국 끝에 가서는

오링이더라구요 ...제 경험을 이야기 하는 겁니다..

게임장 가실 때 20만 원 이상은 절대 가지고 가지 마세요(현금동원 가능한 카드들도 전부 집에 두고 가세요 좀 더 하면 될꺼 같아서 현금인출이나 현금서비스를 받게 되더군요...)

현금을 많이 들고 가시려거든 차라리 게임통장을 하나 만드세요...

그 통장에 적금을 넣는게 훨씬 괜찮을것 같아요...

여러분!! 오늘만 날이 아니고 게임장이 하루 이틀만에 문을 닫지는

않습니다. 당장 게임을 끊을수 없다면 장기 레이스를 생각하셔야 하는데 그럴려면 반드시 든든히 받쳐주는 총알과 하루 20시간 레이스도

버틸수 있는 강철 체력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조회수 1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