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마이크로 게이밍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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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게이밍 리뷰


- 목 차 -

1. 카지노 게임 마이크로 게임

2. 마이크로게이밍 설립


1. 카지노 게임 마이크로 게임

Microgaming은 1994년 세계 최초의 진정한 온라인 카지노 소프트웨어를, 2004년 최초의 모바일 카지노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당사 제품에는 카지노, 포커, 빙고, 스포츠북, 육상 및 라이브 딜러가 포함됩니다.


아시아의 대표적인 솔루션으로 대부분의 온라인카지노에 위치한 회사로 Asia Gaming-gaming, Taisan Gaming(Taishan Casino)과 함께 표준 바카라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 산업은 199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온라인 게임이 대중에게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많은 회사가 1년 동안 운영되어 왔지만 남아프리카 회사는 실제 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 게임을 제공한 최초의 회사라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Microgaming(Microcasino)입니다.


첫 게임이든 아니든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20년 넘게 사업을 해왔습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모든 것을 보았고 해당 기간 동안 업계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무엇이 회사와 카지노 산업을 그토록 강력하게 만들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Microgaming은 2000년 영국과 북아일랜드 사이에 위치한 lsle of man에 본사를 둔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로 출발하여 현재 온라인카지노의 메카인 영국에 상장되어 국내 최대의 슬롯머신과 카드게임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특히, 120개 이상의 카지노와 슬롯(바카라, 블랙잭, 홀덤, 룰렛, 슬롯)과 40개 이상의 온라인 포커 네트워크를 통해 동시에 수만 명의 이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카지노 플랫폼을 직접 운영하는 카지노 전문 기업입니다. 세계 최고의 온라인 카지노 회사입니다.


2. 마이크로게이밍 설립

Microgaming은 1994년에 설립되었지만 소유권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은 항상 어려웠습니다. 한 사람은 회사 설립자인 Martin Moshal과 연결되었습니다. 확실한 것은 Microgaming이 1994년에 첫 게임을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MAIL에서 AOL ​​​​디스크를 받기 직전인 시대에 온라인 카지노 게임 사업을 구상했지만 아직 회사는 그것이 큰 사업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빠른 속도로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 그러나 카지노 개발 분야에 뛰어들기로 결정한 회사는 그들만이 아니었고 곧 업계는 매우 혼잡해졌습니다.


1998년 Microgaming(Microcasino)은 온라인 카지노를 최초로 오픈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 최초의 실제 현금 카지노 게임이라고 가정). 캐쉬 스플래쉬라는 슬롯 게임을 출시했는데, 그 자체로는 별 문제가 아니지만 온라인 게임 산업을 바꿀 것입니다. Cash Splash는 프로그레시브 잭팟을 보유한 최초의 게임이었습니다. 모든 스핀의 일부는 풀 잭팟에 배치되며 특정 조합이 휠에 표시될 때만 트리거됩니다.


카지노 업계의 주목을 받은 Microgaming은 이러한 혁신 덕분에 지구상에서 가장 큰 게임 클라이언트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장의 첫 번째 소프트웨어 개발자 중 하나인 Microgaming은 업계를 통제하고 가능한 한 합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일종의 관리 기관이 필요하다는 것을 빠르게 깨달았습니다. 온라인 결제를 허용하는 것은 초기 단계에 있었지만 오늘날처럼 널리 받아들여지기까지는 오래 전의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 대한 그늘진 의미와 결합하여 업계에서는 플레이어를 더 편안하게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마이크로게이밍은 '대화형 게임 위원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업계의 다른 여러 회사와 연대를 형성했습니다. 이 조직은 사기성 게임을 규제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업계를 규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외부적으로 알려진 회사인 Microgaming의 이전 라이센스 사용자가 여러 명 있었습니다. 그러나 내부적으로는 부패가 있었다. 마이크로게이밍 라이선스 수혜자가 되는 규칙 중 하나는 운영자가 마이크로게이밍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데 동의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이를 통해 회사는 모든 고객의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초기에는 Microgaming도 운영자였습니다. 1990년대 후반, 두 개의 주요 라이선스 회사는 베팅을 취소하고 라이선스 계약을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송이 계속되었지만 모두 궁극적으로 해결되었으며 오늘날 Microgaming은 서버 클러스터에서 라이선스를 호스팅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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